본문 바로가기

강남 신사 주짓수 사진

[강남주짓수]2015.04.11 존프랭클주짓수 합동훈련 사진입니다.

지난주 토요일 어김없이 강남신사아카데미에서 존프랭클 주짓수의 합동훈련이 있었습니다. 이번 합동훈련에는 평택주짓수, 신촌주짓수, 행신동의 비스트짐, 신사주짓수, 창원의 가온짐 등 에서 참석하였고 암트라이앵글 탈출에 관한 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


합동훈련에서는 다양한 파트너의 다양한 스타일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강남신사 아카데미 이수용관장과 신촌주짓수 브레이크의 스파링 모습입니다.


강남신사 아카데미의 배우 천정명씨도 합동훈련의 단골손님입니다.

주짓수실력이 늘지않아 고민이라는 그지만 슬럼프 또한 주짓수로 극복해가고 있습니다.


이태원주짓수의 데이브 와 강남신사 주짓수의 전폴 신촌주짓수의 데니스 합동훈련후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강남신사주짓수의 전폴은 얼마전 존프랭클 사범님의 한국주짓수 전파이야기를 동영상으로 제작하기도 하였습니다.


평택주짓수 회원과 신사주짓수 회원이 주짓수에 관련한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주짓수도장은 다르지만 관심사는 하나! 주짓수입니다.


창원의 존프랭클팀인 가온짐의 관장 김인석과 이태원주짓수 데이브의 스파링 모습입니다. 김인석 관장은 창원에서 부터 서울까지 올라오며 합동훈련에 참석하는 열혈 합동훈련 매니아 입니다.


소속이 다른 체육관 회원들과 대화만 하는것은 아니죠. 

주짓수는 역시 스파링을 통해 자신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가는 과정이 제일 즐겁습니다.


주짓수기술을 믿어라! 관장님들이 많이하는 말입니다. 니온 더 밸리에서 깃조르기를 시도하는 강남신사주짓수의 전폴군입니다.


신촌주짓수의 체드와 첫방문인 파란띠분입니다. 갈색띠인 채드는 이날 스파링에 참여하지는 못했지만 수업을 열심히듣고 주짓수매트에서 여유로운 토요일을 보낸다는 느낌으로 수련을 구경하였습니다.


행신동 비스트짐의 흰띠분과 강남신사주짓수의 열혈형사 김제민씨의 기술연습장면입니다.

합동훈련은 존프랭클 주짓수소속은 물론이고 주짓수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존프랭클 사범님이 초보자인 수련생을 꼼꼼하게 지도하고 있습니다.

학교일로 바쁘시지만 꾸준히 수련해나가시는 모습은 많은 직장인들이 주짓수 수련을 대하는 방식에 해답중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sbs드라마 '달려라 장미'에 출연중인 배우 정준씨도 강남신사주짓수에서 평일수업을 듣고 합동훈련에도 참석하고 있습니다. 주짓수기술중 하나인 삼각조르기를 연습하고 있습니다.

  

존 프랭클 사범님과 신촌주짓수의 브레이크 입니다.

화려한 주짓수도복도 좋지만 아무 모양도 없는 브레이크의 주짓수도복도 깔끔하고 좋아보입니다.


관악주짓수와 신촌주짓수 소속회원들이 스파링을 하고있습니다.


한낮의 햇볕을 느끼며 듣는 주짓수 수업은 낭만적이라고 해야하나?

토요일 오후3시의 느낌이 참 좋습니다. 합동훈련이 진행되는 강남신사주짓수는 가로수길에 위치해 있어 운동 후 다양한 데이트코스와 맛집을 제공합니다....ㅎㅎㅎㅎ


여자라고 주짓수를 못하라는 법은 없습니다.

존프랭클주짓수 소속회원들의 또 다른 혜택! 

합동훈련은 주짓수레벨과 성별에 상관없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햇볕이 참좋은 토요일 오후의 합동훈련입니다.

주짓수 라이프! 가로수길 라이프!


가온짐의 김인석관장 현재 퍼플벨트입니다. 아마도 창원지역에서는 가장 높은 벨트 아닐까 생각됩니다.

주짓수의 배움은 언제쯤 끝이 날까요?.. 정답은 다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ㅎㅎ


등에 붙어있는 낡은 패치도 참 멋들어 질때가 있습니다. 

새도복은 새도복대로 좋고 낡은 도복은 낡은 도복대로 좋은 주짓수..^^



평택주짓수의 회원(다음에는 이름을 꼭 물어봐야겟습니다.) 수련 종료후에도 계속 스파링을 하고있습니다.

이날도 3시간가까이 운동한걸로 기억되는데 열혈주짓수매니아 입니다. 

주짓수하는 날에는 약속도 안 잡는다는군요!


평택주짓수 회원입니다. 위에 전폴군이 사용하던 주짓수 기술과 같아보이지만 조금 다른 종류의 조르기 입니다.

아래 팬더 로고가 있는 주짓수 도복도 예쁘네요. 주짓수몰에서 판매하고 있던것 같은데 주짓수의 또다른 매력은 예쁜 도복 아닐까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