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짓수이야기

존프랭클 주짓수 팀 개관식 !! 팀 임팩트,주짓수월드 !!

[강동구청역에 위치한 주짓수월드 개관식날 존프랭클 사부님과 장덕영 사범] 

   최근 존프랭클 브라질리언 주짓수 소속의 장덕영 사범(purple belt)와 석상준 사범(purple belt)의 체육관이 오픈하며 개관식을 열게 되었습니다.
    두 사범 모두 브라질 유학파 출신으로 장덕영 사범은 스피릿엠씨 베테랑 선수로 유명하며 또한 마르셀로 가르시아로 유명한 얼라이언스 팀에서 훈련을 하였으며 석상준 사범도 브라질에서 최단기간 검은띠를 받았다는 실력파인 발보사 팀에서 보라띠를 수여받고 두 선수다 브라질내 주짓수 대회에서도 입상한 경험이 있는 실력파 선수들이기도 합니다.
[인천 제물포역 위치 팀 임팩트 개관식날]

  장덕영사범의 주짓수 월드는 강동구청역 영파여고 바로 뒷편의 지하철과 인접한 좋은 위치에 있으며 평소 쾌
활하고 유머러스한 장덕영사범의 성격대로 좋은 도장분위기가 될 것이라고 모두들 입을 모아 얘기하였습니다. 
 또한 석상준사범의 팀임팩트 또한 인천지역의 3번째 주짓수 전문 도장으로서 제물포역과 3분거리에 있는 매우 좋은 위치로 서울밖의 주짓수를 배워하고 싶은 목마른 사람들에게 단비처럼 될 것이라고 봅니다.   

[인천 팀 임팩트 수련뒤 사진]
[장덕영사범 左 의 트라이앵글초크식 암바로 추정]


더 많은 좋은 정통 브라질 주짓수 체육관들이 생기길 바라며 주짓수 인구들이 더 많이 늘어 대중적인 스포츠로서 확대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주짓수 화이팅!!

존프랭클주짓수블로그
jiu-jits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