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짓수이야기

제3회 모터원배 한국주짓수오픈토너먼트 개최

제3회 모터원배 한국주짓수오픈토너먼트 

 

 

  

주최 : 죤프랭클주짓수 네트워크
장소 : 성동구민체육센타
후원 : MOTORONE , O-M.CO.KR , WWW.JIUJITSUKOR.CO.KR
일자 : 2009년 10월25일 9시
접수마감: 2009년 10월20일 24:00

한국 주짓수의 발전과 성장을 위하여 노력하는 주짓수지도자 및 주짓수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올해는 한국에 주짓수가 보급된지 10년이 되는 해입니다. 연세대에서 시작한 최초의 주짓수수업 후 그 동안 질적, 양적인 성장을 거듭한 주짓수가 건전하고 건강한 무도로 자리잡는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지금까지의 10년이 훌룡했던것 처럼 앞으로의 10년이 그리고 100년이 주짓수와 주짓수를 수련하는 사람들에게 진화와 발전의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존프랭클주짓수가 주최하고 MOTORONE , O-M.CO.KR , WWW.JIUJITSUKOR.COM이 후원하는 2009년 제3회MOTORONE배한국주짓수오픈토너먼트선수권대회를 개최하게 됨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모터원배한국주짓수토너먼트는 계파와 단체를 초월하여 누구나 출전하여 자신의 기량을 점검할 수 있는 대회입니다.
본 대회는 오픈토너먼트방식으로 진행하며 유도,레스링,합기도,캐치레스링,삼보 등 모든 종목의 참가가 가능합니다.주짓수와 그래플링계열 수련자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한국주짓수 10주년을 기념하는 이 번대회에 많은 성원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대회요강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가종목

도복(GI)부문
경기 및 득점방식은 문디알규정으로 진행합니다.[모터원대회커뮤니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도복(NO GI)부문(시범운영)
경기 및 득점방식은 ADCC규정으로 진행됩니다.[모터원대회커뮤니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급 및 레벨규정
한국인의 체형을 고려하여 성인부 5체급과 Absolute Class, 학생부 4체급과 Absolute Class으로 분류하였습니다.성인부 도복(GI)부문은 백띠, 청띠, 보라띠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합니다.

학생부는 레벨 구분없이 진행됩니다.(주민등록증 소지자는 본인의 희망에 따라 성인부 참가 가능합니다.)

성인부 비도복(NO GI)부문은 띠 구별없이 진행합니다.

각 레벨 및 체급 참가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경기를 진행하며 2인 이하인 경우 참가비를 반환하여 드립니다.

AbsoluteClass의 경우 도복(GI)이나 비도복(NO GI) 참가자에 한하여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여성부의 경우 지원자가 2인 이하일 경우 2체급아래 학생부로 경기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부체급구분(GI, NO GI)
(1) 라이트급 : - 63.0kg
(2)웰터급 : - 70.0kg
(3)미들급 : - 77.0kg
(4)라이트헤비급 : - 84.0kg
(5)헤비급 : + 84.0kg
(6)무제한급 : Absolute Class
*성인부 참가자격 : 만 18세 이상으로 주민등록증이나 여권, 외국인등록증을 지참하여야 하며 기준일은 시합일로 한다.

학생부 및 여성부(GI)
(1) 라이트급 : -50kg
(2)웰터급 : -60kg
(3)미들급 : -70kg
(4)헤비급 : +70kg
(5)무제한급 : Absolute Class
*학생부 참가자격 : 만 18세 미만으로 학생증이나 청소년등록증, 외국인등록증을 지참하여야 하며 기준일은 시합일로 한다.

계체량안내
계체량은 당일 오전9시부터 시작합니다.
계체는 상의탈의를 원칙으로 하며 래쉬가드나 티셔츠착용은 허용합니다.
계체오버웨이트(OverWeight) 허용범위는 +100g 까지입니다.

메디컬체크안내
당일 대회장 메디컬체크가 있을 예정입니다.
메디컬체크를 통과하지 못 한 선수는 시합에 참가 할 수 없으며 출전비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출전비안내
팀의 기준은 3인 이상으로 구성되어 동일한 팀명칭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도복(GI)부문 : 팀참가자 :3만원 개인참가자:4만원 (1개 부문출전)
도복(GI)부문 + 도복(GI)부문Absolute Class : 팀참가자 :4만원 개인참가자:5만원(2개 부문출전)
비도복(NO GI)부문 : 팀참가자:3만원 개인참가자:4만원(1개 부문출전)
비도복(NOGI)부문 + 비도복(NO GI)부문Absolute Class : 팀참가자:4만원 개인참가자:5만원(2개 부문출전)
도복(GI) + 비도복(NO GI)부문+Absolute Class(도복,비도복 중 1개부문) 동시참가자 : 팀참가자:5만원 개인참가자:6만원(3개 부문출전)
도복(GI)부문 + 비도복(NO GI)부문 + Absolute Class(도복,비도복2개부문) : 팀참가자:6만원 개인참가자:7만원(4개부문출전)

출전비납부 및 지원안내
선수접수마감 : 2009년 10월20일 24:00
출전비납부는 단체입금은 팀명칭또는 대표자명의, 개인참가자는 출전선수의 본명으로 부탁드립니다.
출전비는 개인사정에 의하여 반환되지 않으며 다음 대회로 이월되지 않습니다.

출전비납부계좌 : 443102-01-093679 국민 박진우

외국인출전자는 대회당일 출전비를 받습니다.

내국인 문의전화: 011-390-8052 이수용

영어권 문의전화: 

일어권 문의전화: 


내국인 e-mai문의 및 접수 : le23165@hanmail.net

영어권 e-mai문의 및 접수 :

일어권 e-mai문의 및 접수 :

대회관련커뮤니티: http://cafe.daum.net/motor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