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짓수이야기

존프랭클주짓수 최두호 UFC 데뷰전 첫승!!



존프랭클 주짓수 구미MMA 소속 최두호 선수가 텍사스에서열린 UFC데뷰전에서 1라운드 18초만에 K.O로 승리를 하였습니다. 최두호 선수는 그림같은 오른손 카운터 펀치를 적중시키며 해외원정 원정 10연승 가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이날 코너맨으로로 구미MMA 이창섭관장이 참석하여 최 선수의 승리를 견인하였습니다.


존프랭클 주짓수하면 전문 주짓수팀이 주를 이루지만 종합격투기팀도 여럿 포함되어 있습니다. 강구민 관장의 격투창고, 차정환관장이 이끄는 MMA STORY, 임재석 관장이 이끄는 화정익스트림컴뱃, 대구 팀사나이, 창원의 가온짐도 각가 타격과 주짓수를 바탕으로 종합격투기무대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존프랭클 주짓수는  최근 최무겸선수의 로드FC 챔피온 등극과 최두호 선수의 메이져무대 첫승 화정익스트림컴뱃 소속의 이광희 선수의 부활의 첫승으로 종합격투기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한편 정호원,채완기 사범이 스포츠주짓수에서도 좋은성적을 거두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두호선수의 감독을 맡고있는 이창섭 관장은 강남신사 주짓수의 이수용 관장과 슈퍼코리안3 라는 격투기리얼리티프로그램에서의 인연으로 존프랭클 팀에 합류하게 되었고 이후 지금까지 함께하고 있습니다.


존프랭클 주짓수가 전문 주짓수 시합은 물론 종합격투기 대회에서도 맹활약을 하고있습니다.


아래는 최두호 선수의 하일라이트 입니다.



최두호선수의 데뷰전 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