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짓수이야기

주짓수 수련에 도움이 되는 용품 'O2트레이너'

주짓수 수련은 일반적으로 상당한 운동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 수련하는 수련생이 90분 운동이나 60분 운동을 소화하기란 극히 어렵습니다. 하지만 사람에 몸은 항상 적응하기 마련입니다.

시합준비를 하거나 좀 더 많은 자극을 얻고 싶다면 좋을것 같은 훈련용품을 소개합니다.


O2 TRANER는 주짓수 수련중 좀 더 높은 심폐지구력을 갖게하는 보조용품입니다. 양 옆의 산소흡입구와 배출구로 제한적인 산소를 공급하더 더 큰 폐활량을 얻게 만든는 도구인데요. 산소흡입구는 단계별로 조절가능한 사이즈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O2 TRAINER다양한 운동의 심폐지구력향상목적으로 만들어 진것 같네요.

 

구조도 상당히 간단하여 고장의 위험이 적은것도 장점이라면 장점일 수 있습니다.

깔끔한 케이스 안쪽에는 별도의 코마개도 구비되어 있어 코로인한 호흡을 제한하고 싶을때는 같이 사용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아래는 구성품입니다.


제품구성품입니다.사진은 주짓수몰에서 퍼왔습니다. 문제가될시 자삭하겠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주짓수 스파링을 한다면 어떤 모습일까 보실까요? 참고로 사용자는 해병대 출신으로 간단한 스파링후 방독면구보를 한 것 같다고 하더군요..^^


구입문의는 http://www.jiujitsumall.co.kr/shop/main/index.php 요기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