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짓수이야기

존프랭클 주짓수 강남 신사 아카데미 오픈예정!



존프랭클 주짓수 강남 신사 아카데미가 가로수길에 오픈예정입니다. 강남 신사 아카데미는 존프랭클 사범님의 첫번째 한국인 블랙벨트인 이수용사범이 운영 합니다. 이수용사범은 주짓수 블랙벨트인 이희진사범, 박현갑사범, 안웅태사범, 정호원사범의 주짓수 스승이기도 합니다.  또한 얼마전 열린 로드FC대회에서 챔피온을 배출한 MMA STORY, 차정환 관장의 스승이기도 합니다. 차정환 관장은 쵸난료, 이고르 그레이시 등을 격파하며 아직까지 선수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존프랭클 사범님과 이수용사범좌측으로부터 존프랭클 사범님, 이수용 사범, 송진영 사범


존프랭클팀에서 블랙벨트 제자를 가장많이 육성한 이수용 사범은 주짓수의 기본기술을 강조하는 수업으로도 유명합니다. 주짓수 기본기술을 바탕으로한 호신술클래스와 초보자를 위한 수업도 별도로 준비되어 있어 누구라도 쉽게 주짓수를 즐길 수 있게 하여 많은 수련생으로 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지하철3호선 신사역 8번출구 인근에 위치한 강남 신사주짓수아카데미는 넓은 매트와 샤워시설을 완비하여 수련생이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할수록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강남 신사 주짓수 아카데미 오픈으로 가로수길에서도 이제 정통주짓수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활짝 열렸습니다.